공짜나 다름없는 갤럭시A90 사볼까?

 

개인적으로 생각할땐 갤럭시A90은 정말 스펙이 좋아요

중저가형 모델이라고 나왔는데 스펙 자체도 굉장이 저렴하고

원래는 80만원대이 출고가로 출시를 했지만

최근엔 출고가까지 떨어져서

70만원대로 떨어져서 상당히 저렴하다는

생각이 듣더라구요

 

 

거기다가 갤럭시A90은 5G 네트워크까지 가능해서 정말

좋은 모델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뭐 어쨌든 요즘에는 갤럭시A90 가격 자체도 굉장히 싸게

살 수 있었는데요

제가 이번에 갤럭시A90으로 바꿨거든요

원래는 갤럭시노트10 시리즈로 바꿀까 생각했는데

갤럭시노트10 시리즈는 너무 비싸서 그냥 갤럭시A90으로

바꾸게 됐네요

스펙도 좋고, 거기다 5G 모델인데 갤럭시A90 가격이 지금

8만원대로 살 수 있더라구요 거기다 갤럭시 버즈까지

사은품으로 주고 있어서 버즈 가격까지 합치면

공짜로 산것과 다름없더라구요

아니 어떻게 보면 공짜보다 더 싸게 산거라고

볼 수 있었어요

갤럭시 버즈 가격이 15만원인데 갤럭시A90 가격이

8만원대였으니 뭐 마이너스가 되니깐 거의 공짜라고봐도

무방하겠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엔 갤럭시A90을 받아서 사용해봤는데요

정말 괜찮더라구요

스펙도 정말 좋은 편이고, 기능도 뭐하나 나무랄께 없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갤럭시A90으로 바꿔보세요

진짜 가성비는 최고로 좋아요

괜히 비싼 갤럭시노트10 시리즈 사는 것보다는

차라리 저렴하게 갤럭시A90으로 바꾸는게 더 낫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번에 제가 갤럭시A90을 아래 공구에서 구입했어요

여기가 그대로 제일 싼 편이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