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10 라이트 반값에 살 수 있다!

갤럭시노트10 라이트의 발표를 미칠 후에 미국에서

한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10 라이트는 갤럭시노트10의 보급형 모델로

나오는 스마트폰인데요

갤럭시s10 라이트도 같이 나올 것이라고 하네요

갤럭시s10과 갤럭시노트10이 작년 상반기를

뒤흔들었던 모델인 만큼 수요도 많았구요

 

 

그렇기 때문에 보다 더 싼 모델로 원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아요

보급형으로 나온다고 하면 70만원대 정도로 가격이

잡히니까요 거기다가 바로 사는 것이 아니라

할인까지 한 번 받고 살수 있으므로 몇 십만원은 더

싸게 살 수 있다는 겁니다.

이 꿀팁을 알고 파악하고 있으면 스마트폰사는 것이

어렵지 않고 보다 더 가볍게 느껴질 수 있을 거애요

갤럭시노트10 라이트는 올해 초에 출시를 한다했고

아마 이번달 혹은 다음달 초에 나올 듯 합니다.

얼마 안 남았어요 그리고 갤럭시노트10 아우라화이트도

며칠 전 출시했더라구요

 

검색해서 찾아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정보들이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잘 모를 것 같아 이렇게 나마 공유를

남기고 가는데요 아직 정확한 정보에 대해 나온 것도

아니기 때문에 그저 추측성 글들을 보고 검색할 수 밖에 없어요

 

그치만 며칠 후에 바로 발표를 한다고하네요

궁금증이 싹 해소 될 듯 하네요 그 전까지는 이렇게 부푼 기대감을

안고 기다릴 수 밖에 없어요

갤럭시노트10 라이트의 유출 사진도 나왔을 뿐 아니라

스펙 및 가격의 상세한 정보도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고 있어요

그치만 이건 가능성이 높은 정보들이라 이렇게 나올 확률이

정말 높구요 여러분들에게 공유하려고 왔네요 ^^

갤럭시노트10 라이트는 아래 사진과 같아요

인덕션카메라디자인구조를 채택했어요

모듈이 커진만큼 부담스럽게 생길 수 있는데요

실물 사진을 보니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갤럭시노트10 라이트의 주요 특징은 엣지디스플레이가

아니라 플랫디스플레이라고 하네요

오랜만에 나오는 것 같아요 그 동안 엣지로만 쭉 나왔잖아요

근데 불편하다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액정깨지면 바로 나가더라구요

고치는 것도 아깝고 비싸고..

저두 갤럭시노트8 쓰다가 액정 나갔는데 엣지부분이 깨져서

뭐 답이 없더라구요 ㅋㅋ

근데 플랫으로 나온다는 얘길 듣고 굉장히 좋았어요

오랜만에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디자인으로 쓸 수 있으니까요

뿐만 아니라 높은 스펙도 보유했는데요 갤럭시노트10과

별차이가 나지 않아요

스펙은 비슷비슷하답니다.

갤럭시노트10 라이트의 색상도 비슷한 맥략으로

나올 듯 해요. 보급형이라고 해서 크게 달라지는 건

없네요 그냥 몇 가지만 빼고 카메라와 디스플레이의

형태가 바뀌는 정도?? 그 외엔 비슷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할 것도 없고 불만족할 것도 없을 듯 해요

갤럭시노트10 라이트는 휠씬 저렴하니 오히려

싼 가격에 수준급의 스펙을 쓸 수 있어 더 좋은 듯

여기선 갤럭시노트10 라이트 사전예약하고 있거든요

반값으로 해준다고 해요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재 갤럭시노트10 도 굉장히

싼 가격으로 나왓어요!!

30만원대로 충분히 살 수 있거든요 ㅎㅎㅎ

근데 갤럭시노트10 라이트가 더 비싸면 안되잖아요

마찬가지죠 그래서 갤럭시노트10 라이트 가격도

엄청 싸게 해준다고 해요 반값이면 정말 저렴한거죠

새 폰 장만하실 분들은 라이트를 추천해요

요즘 삼성전자에서 보급형폰을 아주 잘 만들더라구요

갤럭시노트10 라이트도 기대돼요

그런데 갤럭시노트10 라이트 보단 갤럭시노트10을

더 기대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왜냐면 

갤럭시노트10은 5G모델인데 라이트로 나오면

4G로 쓸 수 있거든요

그 부분이 장점으로 작용할 것 같구요

그 외에 플랫화면을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사는걸

추천해드릴께요

대부분 엣지로 나오니 플랫 쓸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건 사실이니까요 ^^

 

갤럭시노트10도 좋고 라이트도 좋고 다 좋은 가격으로

나와 선택만 하면 돼요

저는 이미 예약까지 마친 상태이구요 나올 날 만을 기다리고

있네요 며칠 남지 않아 벌써 설레고 부푼 기대감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