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 런던 - K-pop 를 사랑해서 성형수술에 15만달러 투자

올리 런던 - K-pop 를 사랑해서 성형수술에 15만달러 투자

영국의 K-pop 가수가 새노래에서 '해칭 자'를 슬램하다

BTS 출신 한국인 지민이가 좋아하는 성형 수술에 15만 달러를

투자한 성형 외과 광신자 올리 런던의 최신 뮤직 비디오 미러를 출시했다.

K-pop 과 성형수술 광신자 올리 런던은 온라인 악용에 대한 맹공격으로

그의 "증오 자"를 쫓아 그의 후반 곡인 미러 미러와 화려한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데일리 스타 온라인에 이전에 말한 올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한국 가수 지민이

지인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수술에 '아마 15만 달러'를 소비했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에서 30세의 어린이는 다음과 같이 노래합니다

"모두 자신의 반성을 선택하고 원하는 사람을 선택할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증오하기 쉽지만, 노력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 노력이 필요한 것은

성공하고 행복하며 승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의 최신 노래에 대해 올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가장 복잡하고 시각적으로 재미있는 뮤직비디오입니다.

저는 지난해 내 음악의 진행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새로운 싱글은 더 복잡한 한국어 특징으로 하며 완벽하게 발음되며 가사 뒤에

복잡한 괴립힘 방지 메시지가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K-pop 아이돌에 대해 다음과 같이 덧붙였답니다.

"지민과 BTW가 저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올리는 정기적으로 온라인에서 자신의 뮤직비디오가 긍정적인 좋아하는 것보다

더많은 싫어어하는 것을 듣는 것에 대해 가혹한 비판을 받습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올리는 텔레비전에서 자신의

이름을 지어 Botched 및 Dr Phil 과

같은 쇼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올해 초 필 박사에 출연했으며 외모로 인해 평생 동안 괴롭힘을 당한

성형수술 중독을 인정한 뒤 헤어졌습니다.

올리는 Daily Daily Online 과의 인터뷰에서 "코를 5번 했어요 빰 뼈를 줄였습니다.

턱뼈 수술을 했어요. 턱 수술을 했어요 - 턱에 2번 수술을 했어요"

나는 가슴을 다 썼고, 남자의 가슴과 같이 여성형 유방을 가지고 있었고 가슴을 제거하고

젖꼭지를 조정했습니다 - 그것은 고통스럽고 가슴 부위에 지방 흡입 수술도 했습니다.

"그러면 항상 많은 양의 필러가 있습니다.

나는 다른 주에 비수술 용 눈썹을 들었습니다. 나는 항상 비수술을 하고 있습니다.

내 눈, 눈꺼풀, 빰에 주사합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모두가 완벽하기 때문에 K-pop 스타를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어떤 모습이 좋을지

생각하고 있었나요? 지민이가 가장 좋아했습니다

그 이후로 수년 동안 그에게 정말 집착하고 수술에 더 열중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