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병우(노무현?) 논란의 기자와 눈빛 싸움 풀버전 ㅋㅋ

우병우(노무현?) 논란의 기자와 눈빛 싸움 풀버전 ㅋㅋ

 

우병우 前민정수석 검찰출석 현장 영상이 논란이네요

우병우 前민정수석이 드디어 오래버티다

검찰에 출석했습니다.

소위 우병우 눈빛 논란인데요 이러한 우병우 수석 특유의

거만은 네티즌들의 분노에 기름을 붓고 말았네요

저 또한 우병우 눈빛 장면을 보고 상당히 어처구니가 없더라구요

 

먼저 검찰출석 영상을 보고 이야기를 마무리 지어볼께요

아래 영상의 출처는 YTN이며, 유튜브에서 자유롭게 링크스크랩이

가능한 영상이니 마음껏 퍼가도 됩니다.

 

 

아래 이미지는 영상을 보조 못하는

환경에 있는 분들을 위한 캡쳐본입니다.

 

기자 : 책임감 느끼십니까?

우병우 : 오늘 검찰에서 성실하게 밝히겠습니다.

 

 

기자 : 가족회사 자금유용 인정하십니까?

우병우 : 아래 사진 참조 하세요..

 

 

기자 : ....

우병우 : 자자, 들어가입시다.

 

상당히 살벌합니다. 이 장면을 라이브로 보신 분들께서는

대부분 저와 같은 생각을 하셨을 겁니다.

굽신거림까지는.. 평소 우수석의 표정과 태도를 보았을 때 바라지도 않았지만

이건 좀 그렇네요

현재 국민들은 검찰이 과연 다른 사람도 아니고

그곳의 아이콘이었던 우수석을 제대로 수사를 할 수 있을지..

의구심이 많은 상태입니다.

 

우병우 노무현 논란이란?

우수석이 우검사 시절 노무현 대통령을 조사할때

상당한 모욕을 주었다는 것은 언론을 통해 익히 알고 있을겁니다.

그 배경 또한 논란이 있지만, 우선적으로 노무현 대통령의 주변이 비리로

얼룩졌던 것 또한 팩트입니다.

우병우 노무현, 이번 최씨 게이트로 노무현 대통령과의 악연이

불거지고 있습니다.